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

HOME > 알림마당 > 센터소식 > 전체

서북권요양보호사 가을나들이

돌봄희망터 2019-11-08 16:58:32 조회수 15
서북권요양보호사가 함께 모여 가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11월2일 토요일
서대문구근로자복지센터와 서울요양보호사협회, 그리고 서울시어르신돌봄종사자종합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서북권 요양보호사 약 80명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가을을 맞아, 그동안 현장에서 수고하신 선생님들을 위한 힐링과 소통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포쉼터에서 모여 가을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곤지암 화담숲과 분원백자자료관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시어르신돌봄종사자종합지원센터 최경숙 센터장님, 서대문구근로자복지센터 최경순 센터장님, 서울요양보호사협회 유희숙 센터장님께서 반가운 환영인사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분원백자자료관에서는 조선왕실에서 사용한 광주도자기의 역사와 지명의 유래, 유적보존을 위한 역사적 행보에 관한 설명을 듣고 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돌봄OX퀴즈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선생님들이 엄청 즐거워하시네요^^
화담숲안에서는 80명의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이 8인 1조를 이루어 조별사진 콘테스트를 위해 가을단풍 속에서 열심히 사진촬영을 하셨는데요~

화담숲 산행을 마치고 내려와 콘테스트 결과에 따라 조별 시상도 하였습니다. 정말 열성적으로 참여한 모든 선생님들의 사진이 모두 훌륭하고 멋져서 심사위원분들이 선정하는데 힘드셨다고 해요.


조원의 얼굴이 모두 다 나오는게 미션이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잘 찍으셨을까요? ^^ 정말 훌륭하죠? 다른 조들의 사진도 정말 모두 멋졌답니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헤어질때까지 너무나 행복해하고 즐겁게 함께 해주신 서북권 요양보호사 모든 선생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돌아가서 어르신께 단풍보고 온 이야기 들려주고 싶다고 하셨던 선생님들 .. 요양보호사로 존중받는 기분이 들어 좋았다고, 일하는데 힘이 되었다는 소감을 나누어 주신 선생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저희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