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

HOME > 알림마당 > 센터소식 > 전체

[인사동쉼터] 2019 글메아리 제3집 출간기념 북토크

인사동쉼터 2019-12-02 10:01:19 조회수 70

오늘 인사동쉼터에서는 종합지원센터의 글쓰기 소모임 글메아리의 동인지 제3집 출간기념 북토크를 진행했습니다. 해마다 글메아리는 회원들이 1년간 써온 글을 모아 문집을 발행하는데요, 와우~ 벌써 세 번째 문집 발행이네요~ ^^

 

오늘 북토크 행사에는 글메아리 회원들과 각자 초대한 지인들 포함 총 29명이 참여하셨습니다.

 

북토크는 1나눔, 2부 이야기 나눔, 3부 음식 나눔 총 세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1나눔에서는 글메아리 경과보고와 최경숙 센터장님의 문집 발간 축하의 말, 글메아리 활동영상 상영, 우수회원 시상식, 축하케익 커팅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부 이야기 나눔에서는 어른을 위한 동화구연과 문집에 실린 글을 글메아리 회원들이 직접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글을 낭독 후 밝힌 소감나눔 시간에 글을 쓰는 삶이, 특히 동료들과 함께 글을 쓰고 나누는 삶이 얼마나 행복한 삶인지를 알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동화구연 시간에는 세 분의 글메아리 회원, 지인 따라 오셨다가 우연히, 그리고 종합지원센터의 센터장님까지 즉흥적으로 동화 속 배우로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쳐주셨습니다. 모두들 한바탕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3부 음식 나눔 시간은 회원들이 각자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자유롭게 이야기 꽃을 피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문집을 엮기까지 수고하신 종합지원센터의 글메아리 회원님들~ 올 한해도 글을 쓰고 함께 나누면서 더욱 아름다워지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 쓰시면서 행복하게 빛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