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좋은돌봄

우리 센터는 노인장기요양기관 종사자가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고충에 귀기울이겠습니다.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센터소식

> 사업안내 > 센터소식


[동아리] 2021년 8월 동아리 임원회의 진행

돌봄희망터 2021-08-25 14:14:52 조회수 700

8월 동아리 임원회의 진행


 


 

서울시어르신돌봄종사자종합지원센터에서는 10개 동아리 임원들을 대상으로 818(), 820() 양일에 걸쳐 동아리 임원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임원회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zoom으로 진행되었으며, 센터 사업을 안내하고 각 동아리 별 활동내용 및 특이사항을 확인하고자 하였습니다또한 11월에 있을 동아리 온라인 발표회 내용에 대해 각 동아리 별로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고 준비하는 시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2020년 동아리 사업 평가 시, 동아리 강사 및 참여자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기획하게 된 동아리 발표회에 대해 동아리 임원 분들께 발표회 진행 방식 등을 안내드렸습니다.

 

임원 선생님들께서는 "센터 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해보는 온라인 발표회라 기대감이 큽니다."  "그동안 동아리에서 열심히 준비 해놓은 작품을 전시할 생각을 하니 벌써 뿌듯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준비해야겠어요."  "요양보호사 동아리에서 이렇게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요" 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발표회 논의 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동아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애써주시는 임원 분들 간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임원 분들의 동아리 별 운영의 고충을 알 수 있었고, 동아리에 대한 책임감과 애정 어린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서울시 어르신돌봄종사자 종합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활동과 따뜻한 만남이 있는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